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 정자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분성, 어르신 안심카 지원 협약  
후원금 360만원 1년간 20여명 거동불편 어르신 지원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김종관 | 2020.09.14 09:25 |



성남 정자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분성, 어르신 안심카 지원 협약

후원금 360만원 1년간 20여명 거동불편 어르신 지원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수근, 민간위원장 최숙자)와 ㈜분성(대표 신양수)은 관내 저소득층 중 보행에 불편을 겪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안심카(성인용 보행기) 지원사업을 펼친다.

 

정자동 행정복지센터는 9월 10일 오후 2시 정자동 회의실에서 이수근 정자동장, 신양수 ㈜분성 대표와 최숙자 정자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정자동 어르신 안심카 지원사업 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에 따라 ㈜ 분성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후원금 형식으로 2021년 8월까지 1년간 매달 30만원씩 총 360만원을 정자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자동 어르신 안심카 지원사업”에 후원하게 된다.

 

정자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원대상자를 선정하고, 사업비를 교부 받아 어르신들께 직접 안심카를 배달 지원할 예정이다. 정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공위원장(이수근)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어르신들을 위한 안심카를 지원해 주신 ㈜분성에 감사드리며, 이러한 민·관 복지서비스 연계와 나눔문화가 널리 확산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분성은 수정구 복정동에 위치한 지정 외 폐기물 수집·운반처리업체로 2017년 6월부터 2020년 5월까지 3년간 정자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약을 통해 “정자동 행복 장학금 사업”으로 어려운 가정의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활동을 펼쳐 왔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