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분당소방서, 청렴 공무원 되기 위한 결의대회 실시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 2010.03.03 11:16 |

분당소방서, 청렴 공무원 되기 위한 결의대회 실시

분당소방서(서장 안선욱)는 3일 2층 대강당에서 소방공무원 80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근 직원들의 침체된 청렴분위기 확산과 건전한 음주·회식문화 조성을 위하여 특별교육과 청렴 결의 대회를 실시했다.

분당소방서는 특별교육과 결의대회를 통하여 조직 내 깨끗한 공직환경을 조성하고 외부청렴도 개선활동을 통하여 “클린 분당소방”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결의대회에서 예방과 소방장 김종원, 방호구조과 소방교 황진철은 청렴 및 음주관련 결의문을 대표 낭독하고, 이어진 이근형 지원과장은 특별교육에서 청렴한 소방문화 정착으로 신뢰받는 소방상을 구현하고, 건전한 음주·회식문화의 변화도모 및 건강한 심신을 추구하여, 직원 모두가 청렴하고 건전한 생활을 실천하자고 당부하였다.

안 서장은 “직원 상호간 신뢰하고 교류하는 내부적인 변화가 청렴소방 구현을 위한 밑거름이 된다”며 “부정·부패 없는 청렴한 자세로 대국민 서비스 수준 및 고객만족도를 향상시켜 투명하고 신뢰받는 소방행정이 될 것”을 전 직원에게 당부하였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