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가기록원(성남), 시설 위문활동 실시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 2010.02.09 11:15 |

국가기록원(성남), 시설 위문활동 실시

안나의 집에서 쌀 전달 및 무료 급식 봉사활동 전개

국가기록원(성남)은 경인년 설날을 맞아 2월 8일(월) ‘안나의 집(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원생을 위문함과 동시에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날 나라기록관(성남 소재)에 입주하고 있는 기록관리부, 대통령기록관 직원 13명은 ‘안나의 집’을 찾아 전 직원이 자율적으로 십시일반(十匙一飯)하여 모금하여 마련한 쌀(120kg)을 전달했다.

또한 임춘수 연구관 등 직원은 원생을 위해 식사준비, 배식, 설거지, 청소 등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한편, 안나의 집 원장(보르도 빈첸시오 신부, 한글명 김종하)은 방문한 국가기록원 직원들에게 “작은 선행 하나하나가 노숙인들에게 삶의 희망을 주는 메시지가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나라기록관 입주기관의 이번 방문은 작년 가정의 달(5.18) 및 추석(9.21)방문에 이어 세 번째 방문이다. 또한 나라기록관 입주기관은 앞으로도 여건이 되는 데로 소외계층에 대한 위문 및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이웃사랑과 나눔 문화 확산에 노력할 계획이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