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을학기 신규 사회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대모집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 2009.09.17 14:31 |

가을학기 신규 사회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대모집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에 위치한 청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옥규)에서는 가을학기를 맞이하여 신규 개설되는 사회교육프로그램‘예쁜손글씨 POP교실’과 ‘아동컴퓨터교실 ITQ자격증대비반’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청솔종합사회복지관에서 새롭게 개설되는‘POP교실’은 기초과정부터 색채와 구도, 일러스트를 이용하여 홍보문구를 만들어 보는 등 다양한 교육과정이 준비되어 있으며, 취미생활부터 자격증 취득까지 가능하도록 일반취미반과 자격증반을 동시운영 할 계획이다.

또한 ‘POP교실’과 함께 신규 개설되는‘ITQ자격증대비반’은 한글, MS(파워포인트, 엑셀, 엑세스), 인터넷활용과정 등의 자격증 대비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ITQ(정보기술자격)시험이란 정보화시대의 정보기술능력 또는 정보기술활용능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정보기술관리 및 실무능력을 국가(정보통신부)에서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자격증으로 학생들의 두뇌개발 및 사고력 향상에 효과적인 프로그램으로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ITQ자격증 대비반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15:00 ~ 16:20, POP교실은 주 1회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두 시간 동안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며, 담당사회복지사는 “가을학기를 맞이하여 지역주민의 욕구에 따라 신규 프로그램을 개설하였다. 두 개의 프로그램 모두 취미생활과 자격증 취득을 동시에 공략할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은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 등록은 각 반별 선착순 접수를 통해 수강생 10명씩 모집하고 있으니 지역주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