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대공감 토론회 “토달지마(토론의 달인, 지식의 마루) ” 개최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 2010.10.29 13:22 |

세대공감 토론회 “토달지마(토론의 달인, 지식의 마루) ” 개최

성남시 청소년육성재단 중원청소년수련관(관장 신명철 www.jwyouth.or.kr)은 청소년, 교사, 학부모와 함께 놀이문화에 대한 세대 간의 생각을 공유하기 위한 토론회를 오는 11월 11일에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여성가족부 공모선정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의 (ABN)아름방송과 연계하여 스튜디오에서 녹화방송으로 진행되며, 토론의 주제는 “청소년 놀이문화 이대로 좋은가!” 로 토론대상자 별로 소주제를 정하여 서로의 생각을 함께 나누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청소년과 성인들의 놀이문화에 대한 차이를 보이는 온라인 문화에 대한 열띤 토론이 예상된다. 또한 방청객을 모집하여, 토론자와 방청객이 질의응답을 통해 쌍방향으로 소통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토론회에 방청객으로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은 오는11월 10일 (수)요일까지 이메일(qhdus81@hanmail.net)로 접수 가능하며, 선착순 50명을 모집 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중원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jwyouth.or.kr) 또는 청소년활동팀(750-4681)으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