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정청소년수련관 제17회 청소년 영상아카데미 운영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 2010.08.03 10:14 |

수정청소년수련관 제17회 청소년 영상아카데미 운영

“너도 VJ가 될 수 있어!!”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제856호 진행

재단법인 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 수정청소년수련관(청소년인터넷방송국 ‘참TV’)에서는 지난 7월 19일~30일까지 2주간에 걸쳐 ‘제17회 청소년 영상아카데미’를 진행하였다.

‘참TV’에서는 매년 방학을 이용하여 관내 거주 또는 재학중인 16세~19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영상제작에 필요한 촬영, 시나리오 작성, 편집 등을 실습위주로 매년 2회 단기강좌로 2주간에 걸쳐 영상아카데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 실시된 영상아카데미에서는 중3학년생들의 활동이 눈에 띠었으며, 시각도 다양화가 된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중학생과 고등학생이 조화를 이루어 만들어 낸 다문화가정의 문제를 다룬 ‘내 손을 잡아’와 핸드폰을 가지고 현실에서 일어날 수 있을 것 같은 내용의 ‘핸드폰’ 그리고 마지막으로 형제가 계란에 얽힌 이야기를 다룬 ‘김치와 계란’의 수료작품이 만들어 졌다.

짧은 시간에 만들어져 영상미는 떨어지지만 교육생들의 생각이 표현되는 작품이다.

수료작품은 오는 8월 9일(월)부터 수정청소년수련관(청소년인터넷방송국) ‘참TV’(www.chamtv.com)에서 방영될 예정이며, 추후에도 다양한 매체에서 방영될 예정으로 있다.

영상아카데미에 참여하고 싶은 청소년들은 오는 겨울방학에 참가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740-5280으로 연락하면 알 수 있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