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화여대 담이랑, 대일초등학교 벽화그리기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 2010.04.26 13:10 |

이화여대 담이랑, 대일초등학교 벽화그리기

성남시자원봉사센터는 상대원3동주민센터와 이화여대 벽화동아리(담이랑) 연계를 통해 대일초등학교(중원구 상대원동 소재) 벽화그리기를 실시하였다.

대일초등학교는 개교한지 23년이 넘은 낡고 허름한 교정의 세월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자라나는 어린이의 정서에 맞는 그림을 그려 넣어 학교 환경개선은 물론 즐거운 학습 환경을 조성해주기 위해 계획되었다.

이번 행사는 4월 24일~25일까지 이틀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이화여대 벽화동아리(담이랑) 30여명이 참여하여 퇴색된 벽면을 그린바탕으로 깨끗이 하고 봄을 알리는 알록달록 색의 꽃밭으로 마무리하였다.

형형색색 변해가는 학교 모습과 완성된 벽화를 보고 신기해하며 기뻐하는 아이들의 표정을 보며 봉사자들은 아이들이 순수한 동심의 세계에서 밝고 건강하게 자라나기를 바라며 작업을 마쳤다.

이화여대 벽화동아리(담이랑)는 매 년 초등학교 벽화작업을 실시하여 아이들이 꿈과 희망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아름답고 생기 넘치는 공간을 만드는 데 힘쓰고 있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