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래의 꿈나무” 명예경찰소년단 발대식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 2010.04.22 14:34 |

“미래의 꿈나무” 명예경찰소년단 발대식

성남수정경찰서(서장 김용수)는 4월 22일 경찰서 열린나눔터에서 각 과장, 수진초교 교장, 담당 교사, 신규 명예경찰소년단원 56명 등 총 68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다.

이날 발대식에는 위촉된 신규 명예경찰소년단원들의 경찰서 견학(과학수사팀, 상황실, 교통관리계, 사격장)과 112순찰차 체험 및 지령실에서의 무전기 사용, 교통수신호 등 각 부서별 업무를 체험을 통해 교육을 받았다.

김용수 경찰서장은 위촉된 명예경찰소년단에게 “미래사회의 꿈나무”로서 주변의 어려운 일들을 도와주고 명예경찰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고 타의 모범이 되는 행동과 주변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면 적극적으로 나서줄 것”을 당부하였고 특히 같은 학교 친구들을 선도하며, 모범이 되는 명예경찰소년단원으로서의 자신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다짐받았다.

위촉된 명예경찰소년단의 한 학생은 “경찰관처럼 각종 범죄와 사고로부터 친구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학교 봉사 활동에도 앞장서며 명예경찰로서의 책임과 임무를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