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10 청소년 축제 ‘가정의 달’ 개최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 2010.04.22 10:00 |

2010 청소년 축제 ‘가정의 달’ 개최

넌버벌 퍼포먼스 ‘추격자’공연 등 풍성한 무료 체험 프로그램 진행

재단법인 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 수정청소년수련관은 오는 5월 8일 성남시 청소년·시민을 대상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공연과 다양한 체험 거리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가정의 달 2010 청소년 축제’ 행사를 개최 한다.

이번 축제의 공연은 그룹“포차”의 넌버벌 퍼포먼스 ‘추격자’로 마임, 난타, 마술, 저글링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즐기는 공연으로 국제페스티발 등에 초정되는 등 해외에서도 각광을 받은 작품이다.

공연 시간은 1시, 4시로 각 60분 동안 진행되며, 각 시간마다 선착순으로 입장하게 된다.

체험 행사는 사전접수 체험과 상시 체험으로 이루어지며, 사전 접수체험은 비누 카네이션 만들기, 가족 티셔츠 만들기, 우리 집 문패 만들기, 사랑의 쿠키 만들기로 오는 4월27일 수정청소년수련관 1층 사무실 앞에서 각 체험별 진행 시간을 확인하여 선착순으로 사전접수를 하고, 행사 당일 지정된 시간에 참여 하면 된다.

이외에 상시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삐에로 풍선 아트, 솜사탕 만들기, 핀 버튼 만들기, PS핸드폰고리 만들기, 카네이션 볼펜 만들기로 행사 당일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성남시수정청소년수련관 유준수 관장은 “이번 축제는 청소년 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의 화합과 문화의 장으로 가족 중심의 축제가 될 것이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거리와 공연을 제공하여 건전하고 유익한 여가 문화 형성에 기여하게 될 것이다.”라고 목적을 밝혔다.

그 밖에 축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성남시수정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snyc.net)와 전화 031-740-5276로 안내 받을 수 있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