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3회꿈나무 수영대회 개최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 2010.04.19 15:11 |

제3회꿈나무 수영대회 개최

“희망2010, 건강한 우리의 미래!”

지역 주민들의 건전한 여가선용을 위한 다양한 생활체육프로그램을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국민체육진흥공단·분당올림픽스포츠센터에서는 오는 4월 25일(일) “희망2010, 건강한 우리의 미래!”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제 3회 꿈나무 수영대회를 개최한다.

스포츠센터를 이용하는 약 300명의 어린이 회원들을 주요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그 동안 강습받은 실력과 체력향상을 점검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특히 수영대회와 시상식만을 진행했던 종전의 형식에서 벗어나 어린이회원은 물론, 부모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벨리댄스 회원 축하공연, 성인회원들의 번외경기 가족사진 촬영, 경품추첨 등의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분당S/C 어린이 키즈 밸리댄스 회원들의 축하공연과 수영 성인회원들의 번외경기 등으로 스포츠센터의 가족 축제로서 수영대회에 즐거움을 더해 줄 것이다.

제 3회 꿈나무 수영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참가자에게는 기념 티셔츠와 수영모가 지급되며, 입상자에게는 메달과 상장이 수여된다.

분당올림픽스포츠센터에서는 꿈나무 수영대회 개최 외에도 공익성 제고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소년소녀 가장 등 소외계층 청소년을 위한 센터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과 회원과 함께하는 지역사회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청소년 및 어린이들에게 스포츠종목 강습과 용품을 제공하고, 지역 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독거노인을 위한 식사제공 봉사활동 등을 꾸준히 진행하여 오고 있다.

체육 바우처 사업은 기초생활보장수급 가구의 초중고생이 지정된 공공체육시설 등에서 체육 프로그램을 이용시 시설 이용료를 지원해주는 사업으로 최근 분당 올림픽스포츠센터는 대상 지역주민들과 이를 나누고 있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