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 ‘윤리경영’선포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 2010.04.16 10:08 |

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 ‘윤리경영’선포

‘청렴 실천 서약식’ 열려

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은 재단의 정체성과 설립목적을 바탕으로 환경과 사회에 대한 책임을 인식하여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윤리경영을 실천하고자 4월 22일(목) 10:00 중원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 윤리경영 선포식』을 개최한다.

그동안 재단은 출범 후 조직의 안정과 정착화를 위한 다양한 업무에 전사적으로 매진하였다.

2008년 9월 기존에 운영되던 수정청소년수련관, 양지동청소년문화의집 그리고 청소년지원센터가 재단에 편입되었고 같은 해 11월 중원청소년수련관, 2009년 12월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이 순차적으로 개관하였으며 2010년 1월 기존에 운영되던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과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이 편입되었고 마지막으로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이 개관하였다.

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이 출범하여 오늘에 이르기까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지원센터에서 청소년들을 위한 각종 보호·복지·활동에 관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청소년 육성에 이바지하여 왔다.

22일 선포식에선 김영선 상임이사를 비롯한 전 직원잉 동참하여 윤리헌장 낭독, 청렴실천 서약 및 실천의지 결의 등 윤리경영 선포식을 통하여 청소년 지도자로서의 본분을 다함은 물론 지역사회에서의 신뢰받는 공공기관으로 거듭나 이해관계자들에게 윤리적,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윤리경영의 모델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