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현119안전센터 남모른 선행 훈훈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 2009.09.22 17:04 |

서현119안전센터 남모른 선행 훈훈

분당소방서(서장 안선욱) 서현119안전센터 직원들이 지난달 기초생활 수급자 및 독거노인들에게 봉사활동을 실시한 것이 뒤늦게 알려져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은 추석 명절을 맞아 서현 119안전센터 관내 기초생화수급자 및 독거노인 등 이 느끼는 소외감은 더욱더 깊어질 것으로 예상되어, 소외계층의 안전을 확보하고 더불어 사는 사회적 관심을 표현하기 위해 소화기 보급 및 노인 건강 체크등을 실시 하게 되었다.

서현119안전센터 조종배 센터장을 비롯한 30여명의 직원들은 먼저 관내 도움이 필요한 기초생활 수급자 및 독거노인 파악하여 ▲소화기 기증 및 화재경보기 설치 ▲노인 건강 체크 ▲전기 노후배선 교체 ▲집청소 및 환경 정리를 실시하였었고 소화기 사용법 및 화재 발생시 대피요령 등을 교육하였다.

조종배 서현119안전센터장은 “기초 생활 수급자 및 독거노인들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일지 직원들과 고민하다 서민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소화기(화재경보기) 보급 및 구급대원으로 하여금 건강 체크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서민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이지만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