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분당소방서, 민원인을 위한 신뢰받는 직장 분위기 조성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 2009.09.18 10:55 |

분당소방서, 민원인을 위한 신뢰받는 직장 분위기 조성

분당소방서(서장 안선욱)에서는 전 직원에 대하여 민원인을 위한 청렴한 직장 근무 자세와 첨렴문화 정착을 위한 청렴 교육 및 청렴관련 휴대폰 문자 전송을 실시하고 있다.

분당소방서는 매일 오전 8시 50분 모든 업무를 시작하기 전에 청렴 및 친절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주 청렴관련 문자 전송을 함으로써 직원들의 흐트러진 마음가짐을 바로잡고 민원인을 위한 한발 앞서가는 선진형 행정업무를 펼치고 있다.

또한 분당소방서를 방문한 민원인에 대한 소방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위한 『해피 콜』실시 및 시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적극 수렴하고 이를 소방행정에 반영하기 위해 “소방 옴브즈만 제도 민간인 명예소방 감사관”을 위촉 월1회 소방공무원과 합동으로 건축, 위험물, 소방검사 등에 대하여 현지 확인을 실시하고 도출된 개선 의견을 적극 소방행정에 반영하고 있다.

김학무 소방행정 담당은 “청렴 문자 전송을 통해 직원들의 마음가짐이 바고 서고 있으며 앞으로 지속적인 청렴 관련 대책을 수립하여 민원인을 위해 투명하고 신뢰받는 소방행정을 펼쳐 나갈 것으며, 다가오는 추석명절에 직원들의 금품수수 등 부정부패가 일어나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라고 전했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