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듀조선, ‘It’s TEPS’ 완전개정판 출간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 2009.05.25 14:39 |

에듀조선, ‘It’s TEPS’ 완전개정판 출간

다양한 이벤트 진행중

에듀조선은 텝스 종합 수험서 의 청해편과 독해편을 새롭게 완전 개정해 출간하기로 하고, 다양한 출간 이벤트를 마련했다.

는 TEPS 시험이 처음 실시된 1999년 시험주관 기관인 서울대학교의 협조아래 국내 영어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발간한 TEPS사상 최초의 종합 수험서로, 지금까지 50만부 이상 판매된 텝스 분야 최고의 베스트셀러 수험서이다. 이번에 개정되는 는 최신 시험 경향을 반영해 예문과 문항을 모두 교체하고, 에듀조선이 10년간 쌓아온 텝스 데이터와 노하우를 활용해 수험생들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꾸몄다.

에듀조선은 “시험경향 분석은 물론, 실전 훈련에 이르기까지 <잇츠텝스> 한 권으로 텝스 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하는 데 편집의 주안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이 때문에 <잇츠텝스>는 TEPS 유형을 파악하고 연습할 수 있는 기본서로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최신 경향을 반영한 영역별, 주제별로 최다 문제를 담은 모의고사를 제공해 이 책만으로도 실전까지 대비할 수 있다는 것. 특히 지난 10년간 100만 명 이상의 학습자들이 누적 사용해온 에듀조선의 온라인 학습사이트에 집계된 문항 분석 데이터를 처음으로 교재에 반영, 과학적인 수험 교재라는 평을 듣고 있다.

에듀조선은 오는 6월 1일 시중 판매를 앞두고 포인트와 상품권 제공 등 다양한 출간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먼저 출간일 전에 교보, 예스24, 인터파크 3개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과 함께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서평 달기를 통해 포인트를 지급하며, 교재 속에 온라인 학습 쿠폰을 제공해 에듀조선의 텝스 학습 사이트(www.educhosun.co.kr)에서 무료로 온라인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주고 있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