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수 김현철씨, 성남아트센터 홍보대사로 활동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 2010.04.14 16:33 |

가수 김현철씨, 성남아트센터 홍보대사로 활동

언론·트위터등 미디어와 소셜 네트워크 활용한 대외활동

가수 김현철씨가 성남아트센터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성남아트센터는 올해 개관 5주년을 맞아 시민과 지역사회에 보다 친숙한 복합문화공간으로 다가서기 위해 가수 김현철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성남아트센터는 14일 컨퍼런스홀에서 홍보대사 위촉행사를 갖고, 성남아트센터가 문화예술을 통해 대중들과 더 친밀하게 소통하는데 김현철씨가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김현철씨는 앞으로 언론 칼럼 기고(寄稿)와 트위터(twitter) 등, 미디어와 소셜 네트워크(social network)를 통한 대외활동, 성남아트센터 문화공헌·사회공헌 프로그램의 후원활동, 자전거를 활용해 환경과 문화를 접목하는 봉사활동 등을 통해 성남아트센터 관객 및 지역사회와 소통하는데 앞장설 예정이다.

가수 김현철씨는 인기 가수 겸 싱어송라이터로서 작곡과 음반 프로듀서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대중친화적·지적·열정적 이미지로 사랑받는 만능 음악인이다.

이날 위촉행사에서 성남아트센터 이종덕 사장은 “김현철씨는 성남아트센터가 한국 최초로 선보인 파티형식의 밤공연 <수아레 콘서트>를 2년 가까이 진행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다”면서 “성남아트센터가 제2도약의 길로 나서는데 성남주민이기도 한 김현철씨를 든든한 후원자로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