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만식 경제환경위원장 ‘자연사랑’ 표창 수상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 2010.12.20 10:38 |

최만식 경제환경위원장 ‘자연사랑’ 표창 수상

환경개선 노력 인정받아 국회 환경노동위원장 표창 받는다

평소 자연과 인간이 함께 숨 쉬는 맑고 깨끗한 환경보존을 위해 노력해 온 성남시의회 최만식 경제환경위원장이 국회환경노동위원장 표창을 수상한다.

13일 오후 6시 서울 플라자호텔 그랜드볼륨에서 사단법인 자연사랑이 주최하고 환경부, 행정안전부 등이 후원하여 개최한 제4회 자연사랑 생명사랑의 밤 행사에서 자연사랑 부문 표창을 받는 것이다.

1996년에 창립된 사단법인 자연사랑(회장 김기숙)은 환경개선에 앞장서 온 자랑스러운 환경인을 매년 선정하여 환경부장관상,국회환경노동위원장상을 수여하고 오고 있으며 자연사랑, 생명사랑 활동을 펼치는 법인이다.

최만식 위원장은 평소 교통 및 항공기소음문제, 경로당 및 어린이집의 공기의 질 개선문제를 비롯해 학교 인조잔디의 유해성 문제와 폐기물 및 자원 재활용 등에 최선을 다해 온 공로가 인정돼 이번 국회환경노동위원장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한편, 최만식 위원장은 지난 달 25일 제174회 제2차 정례회 5분 발언을 통해 제 2롯데월드 신축으로 인해 동편 활주로를 3도 변경 시 인접한 판교지역 등 성남지역의 비행기 소음의 피해가 커질 것이라며 항공기 소음피해 시설 확충을 시와 롯데 측에 강력히 요구한바 있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