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신 있는 목소리로 다양한 의견 제시 당부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 2011.04.12 10:29 |

소신 있는 목소리로 다양한 의견 제시 당부

장대훈 의장,11일 열린 성남시민사회포럼 출범식서 강조

성남시의회 장대훈 의장은 11일 저녁7시 성남시청 율동관서 열린 성남시민사회포럼 출범식에 참석하여 외형적으로 눈부신 발전을 이루었지만 더욱 더 살기 좋은 도시가 되기 위해서는 또 다른 노력을 기울여야할 것이라며 시민사회포럼이 소신 있는 목소리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주길 당부했다.

장대훈 의장은 시민들의 삶속에 깊이 들어가 진정한 참여와 소통이 무엇인지 보여주어야 한다며 성남시가 질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자족기능을 갖춘 기업하기 좋은 도시, 사회적 약자에 대한 지속적인 배려 등의 다양한 의견을 정책으로 제시해 주길 당부했다.

또한, 시민사회포럼이 시민의 자발적인 참여와 소통을 통해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출범하는 만큼 멋진 성남의 미래를 위한 실천방향을 제시 하고 시민의 행복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시민사회포럼 출범식에는 발기인과 시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시의회에서는 장대훈 의장을 비롯해 박종철, 김선임의원 등이 자리를 함께 했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