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대훈 의장,축구를 통해 건강한 사회를 만들자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 2011.04.11 12:26 |

장대훈 의장,축구를 통해 건강한 사회를 만들자

10일 열린 생활체육 축구대회에서 강조

성남시의회 장대훈 의장은 10일 오전 성남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32회 성남시연합회장기 생활체육 30,40,50대 축구대회에 참석, 축사를 통해 시민이 건강해야 사회도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 수 있다며 축구를 통해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자‘고 강조했다.

장대훈 의장은 온 국민이 가장 좋아하는 축구가 우리 생활에 활기를 불어 넣어줄 것을 확신한다며 축구를 통해 건강관리도 잘하고 체력을 증진시켜 여유롭고 풍요로운 생활을 펼쳐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서로간의 우의를 다지는 축제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하면서 시의회에서도 체육진흥 시책을 적극 추진하여 건강하고 활력이 넘치는 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생활체육 축구대회는 성남시 생활체육회와 축구연합회 주관으로 41개 단체 70개팀 약 500여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으며 시의회에서는 장대훈 의장을 비롯해 윤창근 행정기획위원장, 한성심 문화 복지위원장, 유근주 윤리특별위원장, 강상태, 김재노 의원이 함께했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