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대훈 의장,황송노인종합복지관 개관 축하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 2011.04.07 13:27 |

장대훈 의장,황송노인종합복지관 개관 축하

성남시의회 장대훈 의장은 7일 오전 어르신 및 시민 등 약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황송노인종합복지관 개관식에 참석해 개관을 축하 했다.

장대훈 의장은 축사를 통해 개관식이 있기까지 노고가 많은 위탁운영체‘일운’관장을 비롯한 관계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면서 첨석한 어르신들에게 운동과 프로그램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해 지기를 희망 한다고 말했다.

또한, 복지관 위탁운영체인 사회복지법인 대한조계종 사회복지재단 측에는 어르신들이 불편함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 운영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하면서 시의회에서도 노인복지 지원정책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개관식에는 장대훈 의장을 비롯해 지관근 부의장, 한성심 문화복지 위원장, 유근주 윤리특별위원장, 강상태 의원, 이윤우 의원등이 함께했다.

한편, 지역 어르신들의 다양한 여가활동 공간이 될 황송노인종합복지관은 옛 중원구보건소 부지에 사업비 약 26억 원을 들여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의 리모델링 방식으로 건립됐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