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창간축사)성남시장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 2006.06.06 16:35 |

성남도시신문 창간17주년을 100만 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그동안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건전한 여론형성과 언론문화 창달을 위해 노력해 오신 성남도시신문 문홍도 발행인을 비롯한 가족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대 사회에서 언론은 올바른 여론 수렴, 미래지향적인 성숙한 비전 제시, 유익한 정보제공으로 시민이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진정한 주민자치를 이끌어 가는 신문의 기능이야말로 매우 중요하다고 하겠습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성남도시신문이 지방자치시대에 부응하는 지역 여론의 대변자로 지역사회의 화합과 발전에 기여하는 신문으로 성장하고 넘쳐나는 정보 속에서 독자의 올바른 판단에 도움을 주는 신문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또한, 시민사회와 다양한 계층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시민과 함께 호흡하는 지역 정론지로서 시민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듬뿍 받는 신문으로 성장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리며 성남도시신문 가족여러분께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城 南 市 長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