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민)정윤 성남시의회의원 예비후보, 카선거구 출마  
“판교를 꿈과 희망이 샘솟는 클린 명품 판교로 만들겠다"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김종관 | 2018.03.27 08:34 |



(민)정윤 성남시의회의원 예비후보,  카선거구 출마

“판교를 꿈과 희망이 샘솟는 클린 명품 판교로 만들겠다" 

 

정윤 성남시의원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는 성남시 ‘카’선거구(판교·운중·백현) 예비후보등록을 마치고 출마를 선언하였다.

경기대학교 경영학과 겸임교수를 역임하고,제19대 문재인 대통령후보 경제산업특보, 환경문화시민연대 분당지회장을 맡고 있는 도시계획,도시재생전문가 부동산학박사 정윤 예비후보는 “국민주권의 염원이 실현되어야 할 가장 중요한 곳은 주민들의 기본적 삶이 이뤄지는 기초의회 지역구라고 밝혔다.

 

출마 선언과 함께 정 예비후보는 "지역구내에 의료복지, 교육시설 확충, 생활환경개선운동. 공공임대아파트 분양가 갈등 문제해결에 앞장서 주민의 불편과 고충을 해소하는 발로 뛰는 시의원이 되어, 풀뿌리 민주주의의 초석을 다져 촛불정신을 계승하는 일꾼이 되겠다"고 말했다.

 

경기대학교에서는 학생회장을 지낸 정윤 예비후보는 학생시절에 고민했던 ‘진정으로 시민을 위한 길이 무엇인가?’에 대한 답을 시민의 삶과 가장 밀접하게 다가서기 위한 연구결과에 부동산박사학위를 취득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와함께 그는 경기대,강남대등 대학에서 다양한 전공을 강의하면서 ‘일부 이익집단의 단기적 이익을 추구하는 개발정책보다는 개발이익을 사회구성원 모두가 누릴 수 있는 장기적이고 안정적 정책의 필요성’을 강조하였다. 2008년 전국부동산학학술대회 논문상을 수상하였으며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사전출제위원으로 위촉되는 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학술활동을 하였다.

 

정윤 예비후보는 제19대 대통령선거 문재인대통령후보 경제산업특보, 중앙선대위 직능본부 청년경제인네트워크특별위원회 위원장 등으로 활동하였으며 그 공로로 제19대 대통령선거 1급 포상 표창장을 받았다.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