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마의 변>이준배 성남시의원 예비후보  
도시신문(http://sungnammail.co.kr)   
김종관 | 2018.03.21 09:47 |



<출마의 변>이준배 성남시의원 예비후보 

안녕하십니까.
사랑하는 성남시민, 분당주민 그리고 당원선배, 동지 여러분!
민주당 분당갑 국회의원 김병관 사무국장을 역임한 이준배입니다.

 

저는 이번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성남시의회의원 아선거구(이매, 삼평동)에 출마하고자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습니다. 선당후사, 저는 오직 민주당과 함께 해왔습니다.

1992년 만20세 나이에 민주당에 입당했습니다.
분당갑 청년위원장과 사무국장, 경기도당청년위원회 수석부위원장, 전국청년위원회 부위원장 겸 대변인 등 지역과 중앙을 오가며 정당정치를 경험했으며, 당원선배 동지 여러분과 한결같이 민주당을 지키면서 오직 민주주의를 위해 지금까지 달려왔습니다.

 

김병관 국회의원과 분당대첩을 이루고 함께 일했습니다.
2016년 제20대 총선에서 김병관선거캠프 유세단장을 맡아 승리하는데 함께했습니다. 24년 분당(갑) 역사 이래 첫 민주당 국회의원, 김병관의원의 사무국장을 맡아 지역에서 열심히 일했습니다. 앞으로도 민주당 최고위원인 김병관 국회의원과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촛불정신으로 민주정부의 성공을 위해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눈보라 치는 추운겨울 당원여러분과 함께 했던 광화문촛불집회, 그 촛불 정신은 계속 되어야합니다.
문재인정부의 성공이 국민의 성공이기 때문입니다.
당원여러분과 늘 소통하면서 민주정부의 성공과 완전히 새로운 대한민국을 위해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존경하는 당원선배 동지 여러분, 그리고 이매, 삼평동 주민여러분!

이매, 삼평동은 교육과 문화의 중심지이자, 신성장경제산업의 동력을 가진 지역입니다.
저의 지난 10여년간의 사회, 정당 활동과 경기도교육청, 성남교육지원청, 청소년재단 등 여러 교육기관과 단체에서의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좋은 교육환경을 만드는데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아울러 문화와 예술, 복지가 어우러지는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삼평동에 위치한 판교테크노벨리는 신성장경제산업의 메카입니다. 분당의 지속발전전략을 만들고 청년일자리 창출은 물론 미래세대에 꿈과 희망이 넘치는 지역으로 만들어 가는데, 벤처 성공신화 김병관 국회의원과 함께 하겠습니다.

교육, 문화, 복지, 경제도시로 아름답고 활기찬 이매, 삼평동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분당을 위해 준비된 시의원이 필요합니다.

저는 지난 2014년 지방선거에서 경기도의원(이매,삼평,야탑)에 출마하여 48%를 득표했으나 낙선의 고배를 마셨습니다. 하지만 좌절하지 않고 지난4년 동안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부족한 점도 많습니다.

 

그러나 준비된 일꾼으로 늘 경청하면서 겸손히 섬기겠습니다.

김병관 국회의원과 함께 분당, 판교의 발전 꼭 이루겠습니다.
문재인대통령과 함께 완전히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민주당 당원여러분과 함께 풀뿌리민주주의를 완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성남시의회의원(이매·삼평) 예비후보 이준배

Copyrights © 2012 sungnammail.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